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0:05
연예

오타니 료헤이, '예체능' 출연…배구 에이스 등극?

기사입력 2016.03.08 08:19 / 기사수정 2016.03.08 08:19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배구 에이스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평소 영화와 예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온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에 첫 등장한다고 알려 많은 스포츠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타니 료헤이는 '우리동네 예체능'의 팀복을 입고 코트 위에서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여유로운 표정과 함께 한 손가락으로 배구공을 돌리는 묘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타니 료헤이는 일본 오카사 대표 배구 선수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팀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최근 온라인에 공개된 오타니 료헤이의 선수 시절 사진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더 상승시키고 있다.
 
더불어 오타니 료헤이는 작년 7월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 편에 글로벌 연합팀 소속으로 출연해 ‘예능 붕장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활약한 바 있어, 이번에도 남다른 운동 신경과 함께 뛰어난 예능감각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가 활약할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은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가족액터스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