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8 08:09
연예

권은빈 없는 CLC, '뮤직뱅크' 예고 등장

기사입력 2016.02.26 18:3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권은빈 없는 그룹 CLC 컴백 포토가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CLC의 다음 주 컴백 스틸컷이 공개됐다.
 
하지만 신멤버 중 하나인 권은빈의 모습은 이 스틸컷에서 찾아볼 수 없다. 홍콩 하이틴 스타 출신 신멤버 엘키의 모습이 예고편 마지막에 부각된 것과는 상당히 대조적이다.

이는 권은빈이 경쟁사 음악 서바이벌에 출연하며 팀 활동을 당분간 미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현재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은 CLC 신멤버로 발탁됐으나 '프로듀스 101이 끝날 때까지는 CLC로 활동할 수 없다. 이에 '뮤직뱅크' 역시 다음 주 출연 가능성이 극히 낮은 권은빈의 사진을 다음 주 예고에서 배제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
 
CLC는 오는 29일 세 번째 미니앨범 '리프레시' 타이틀곡 '예뻐지게'로 활동을 재개한다. 그러나 내주 음악방송에서 권은빈의 모습을 보는 건 사실상 불가능하다. 이에 '뮤직뱅크' 측 역시 과감하게 권은빈의 사진을 제외한 것으로 보인다.
 
CLC는 2015년 데뷔해 '페페', '에이틴', '궁금해'까지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의 곡들을 연달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얻었다. 지난 해 멤버 최유진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 '신 아기병사'라는 닉네임으로 화제에 오르는 등 예능 활동 역시 박차를 가해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태민, B.A.P, 조권, 레인보우, 브레이브걸스, 뉴이스트, 포미닛, 여자친구, 임팩트, 정준영, 레이디스코드, 키스, 포텐, 마마무, AOA 크림, 우주소녀, 아스트로, 빅브레인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KBS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