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5:06
연예

헨리·에릭남·장위안·허경환 '가싶남', 가지고 싶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6.02.23 09:52 / 기사수정 2016.02.23 09:52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헨리, 에릭남, 장위안, 허경환의 KBS 2TV 신규 예능 파일럿 '가싶남'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여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가지고 싶은 남자’를 가려내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취지를 잘 반영하고 있다. 특히 각각의 포스터는 감각적 컬러톤과 분명한 콘셉트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로즈핑크톤 바탕에 남자들이 패턴인 것처럼 나열된 포스터는 ‘관찰쇼’라는 콘셉트를 잘 반영한 디자인으로, '가싶남' 출연자들을 패턴화해 독특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포스터에 대해 제작진은 “'가싶남' 출연진들 중 ‘가장 가지고 싶은 남자’를 찾는 프로그램 구성을 감각적으로 잘 반영한 디자인이다. 패턴화된 남자 출연자들을 하나 하나 찾아보는 색다른 재미도 있을 것” 이라고 제작 과정을 설명했다.

또다른 포스터에서는 '가싶남' 출연자들의 면면이 공개됐다. 누군가의 ‘위시리스트’를 모아놓은 듯한 9개의 사진 속에는 '가싶남' 출연자들이 한껏 멋진 포즈를 취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가싶남' 제작진은 “하단 프로그램 타이틀 부분에도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숨어있다”고 전하며, 타이틀을 둘러싼 패턴은 편지봉투에 소인까지 찍어 출연자들을 향한 ‘강제소환장’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더구나 “출연자들이 글로벌한 국적의 남자들이 모인만큼 ‘항공우편’ 봉투로 깨알같이 힌트를 심어뒀다”고 밝혔다.

한편 '가싶남'은 오는 3월 5일부터 KBS 2TV에서 오후10시 35분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가싶남'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