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8:21
연예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8일 국내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6.02.16 08:08 / 기사수정 2016.02.16 08:0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안소니 루소)가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앞선 시리즈의 폭발적인 흥행은 물론 거대한 스케일과 압도적 비주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오는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슈퍼볼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프로풋볼 결승전인 슈퍼볼의 중간 광고를 통해 먼저 공개된 이번 영상은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이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짧지만 강렬하게 선보여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아이언맨이 캡틴 아메리카를 향해 "잘못된 편에 섰군"이라고 말하는 장면은 '어벤져스'로서 함께 활약했던 이들이 서로 다른 가치관으로 인해 대립하게 될 것을 예고, 스토리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외에도 윈터 솔저(세바스찬 스탠 분),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팔콘(안소니 마키), 앤트맨(폴 러드) 등 반가운 얼굴들의 등장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거대한 시작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2016년 4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