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2:49
연예

[여군특집②] 소원이룬 차오루, 2016 예능대세 굳힐까

기사입력 2016.02.16 07:00 / 기사수정 2016.02.15 20:3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의 꿈은 이루어졌다. '소원성취'에 성공한 차오루는 예능 대세로의 입지를 구축할 수 있을까.
 
차오루는 애프터스쿨 나나, 배우 공현주, 이채영, 김성은, 시크릿 전효성, 트와이스 다현, 개그우먼 김영희 등과 함께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합류한다. 이들은 16일 국군의무학교에 입소하며 본격적으로 의무부사관이 되기 위한 훈련을 받게 된다.
 
특히 차오루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진짜 사나이' 출연에 대한 소망을 드러냈다. 차오루는 엠버의 출연 당시 자신도 오디션에 임했으며 출연하지 못해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차오루가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는 성취를 이루며 말 그대로 꿈이 이루어졌다.
 
멤버들 중 차오루의 활약도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다. 차오루는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톡하는대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하며 엉뚱한 매력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엉뚱하면서도 매번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걸그룹 멤버 차오루가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외국인 멤버인 차오루가 여군으로 입대하며 보이게 되는 활약도 돋보인다. 앞서 에프엑스 엠버는 외국인이기에 서툰 한국어 실력이었지만 열심히 임하는 모습과 자신만의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잊으시오"라는 유행어와 더불어 예능 대세가 될 수 있었다. 차오루 역시 자신만의 개성 가득한 모습으로 어떤 여군의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차오루가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은 촬영을 마치는 대로 오는 21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MBC 방송화면

[여군특집①] 예능원석 총집합…이번에도 통할까?
[여군특집③] 김성은, 라미란-전미라 카리스마 계승할까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