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09:05
연예

'출발 드림팀' 유소영, 연인 손흥민 언급? 댄스 페스티벌 참여

기사입력 2016.02.13 14:30 / 기사수정 2016.02.13 14:3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유소영이 KBS 2TV '출발 드림팀' 댄스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14일 방송되는 '출발 드림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2016 머슬퀸 댄스 페스티벌' 특집이 방송된다.

머슬퀸 댄스 페스티벌은 머슬퀸들과 실력파 남자 프로 댄스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대세 걸그룹 포미닛 남지현, 여자친구 예린은 물론 화제의 머슬퀸 정아름, 심으뜸, 양정원, 이현지 그리고 신수지, 유소영, 김연정, 김세희 등 총 14인의 머슬퀸들이 출연, 댄스퀸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출연자들 중 유소영은 단연 화제의 주인공이었다. 데뷔 초부터 동안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베이글녀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소영은 이번 댄스 페스티벌에서도 화려한 댄스 스포츠 의상으로 그동안 숨겨왔던 몸매를 여과없이 드러내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한 번도 공식석상에서 열애의 주인공 손흥민 선수에 대한 언급을 한 적 없었던 유소영이 '출발 드림팀'에서 손흥민에 대한 언급을 할지 주목되고 있다.

유소영의 첫 댄스 스포츠 도전기는 14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되는 '출발 드림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