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37
연예

'전국아이돌노래자랑', 예심 현장 공개 '사돈의 팔촌 총출동'

기사입력 2016.02.04 11:32 / 기사수정 2016.02.04 11:32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사돈의 팔촌’과 함께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KBS 2TV 설특집 ‘전국 아이돌 노래자랑’의 예심 현장이 공개됐다.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과 개그맨 김영철의 깐깐한 심사 아래 펼쳐진 예심 현장에서는 아이돌들이 본인의 ‘사돈의 팔촌’과 함께 노래와 춤은 물론 그동안 TV를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끼와 매력을 발산했다.
    
얼마 전 솔로 앨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신혜성은 의외의 인맥인 개그맨 이진호와 참가해 예상 밖의 노래 실력을 선보였고, 지난해 편집의 아픔을 맛본 그룹 업텐션은 소속사 대표인 앤디와 함께 출사표를 던지며 분량 확보를 다짐했다.
    
레인보우 김재경과 엔플라잉 김재현은 예심 무대 내내 티격태격하는 등 지극히 현실적인 남매의 모습을 보여줬고, 멜로디데이 예인의 아버지인 성우 안지환은 ‘멜로디데이 새 막내’로 탈바꿈해 모든 것을 내려놓은 채 완벽한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라붐 솔빈, 오마이걸 승희, 에이프릴 나은 등도 부모님을 비롯하여 형제 자매와 함께 출연해 온몸을 아끼지 않은 코믹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소속사 식구들과 콜라보한 아이돌들도 눈에 띄었다. VIXX 켄은 가수 버금가는 가창력을 가진 매니저들과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고,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은 애교 넘치는 매니저와 함께 돈독한 우애와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대표와 함께 도전장을 내민 김소정 역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재치 있게 개사한 ‘대표님이 누구니’로 예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그외 세븐틴, 러블리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헬로비너스, 스텔라, 팝핀현준 등 다수의 팀이 특별한 인연을 가진 ‘사돈의 팔촌’과 마이크를 잡았다.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은 설 당일인 오는 8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