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17:40
연예

이보영, 미니 팬미팅 개최…남다른 팬사랑

기사입력 2016.02.02 16:3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보영이 미니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기분 좋은 만남을 가졌다.

이보영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이보영이 지난 30일 팬들을 초대해 미니 팬미팅 겸 점심식사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 팬미팅은 이보영이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깜짝 이벤트 자리로 전국 각지는 물론 해외에서 찾은 팬들까지 함께했다. 

이보영은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분위기에서 만남을 가졌다. 이후 간단하게 식사를 마친 이보영은 팬들이 준비한 생일 축하 영상을 보며 개인 휴대전화에 동영상을 담기도 했으며이어지는 팬들의 축하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이어서 이보영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초대에 응해준 팬들을 위하여 조촐한 싸인회를 가지며 직접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고 팬 한명 한명과 사진을 찍으며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이어 그는 팬들에게 "귀한 시간 내서 먼 거리까지 찾아와줘 너무 고맙고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오늘보다 더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서 다시 한 번 초대하겠다"고 전하며 행사가 끝나고 가는 순간까지도 팬들과 수다 떨기도 했다. 

한편 
이보영은 지난해 6월 득녀 이후 육아에 전념해왔으며, 틈틈이 화보 촬영 등에 나선 바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