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21:38
연예

'툰드라쇼2' 황석정 "내 매력, 막 하는 것이 매력"

기사입력 2016.01.26 15:2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황석정이 자신의 매력을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CGV에서는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시즌2'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황석정, 김원준, 정시아, 손진영, 권혁수, 조윤호, 박진주, 김보라, 장도윤 등이 참석했다.

이날 황석정은 극중 '응답하라 1988'과 같은 남편 찾기를 하는 것에 대해 "그런 (비교) 이야기에 감사하다"며 "어떻게 보여질까 생각하지 않고 있다. 저로서도 처음 경험하는 형태기 때문에 어떻게 다가갈 수 있을까. 어떻게 즐겁게 할 수 있을까 한다. 최대한 긴장하지 않고 즐기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석정은 "사극이지만 지금 시대의 리듬과 정서를 담은 실톡이기에 옛스럽지 않다"며 "저격일 수 있고 아닐 수도 있는데 저의 매력은 그냥 막 하는 것이 매력인 것 같다. 매번 다른 역할로 나오는데 매번 다른 역할로 나와서 남자 배우가 바뀌어서 너무 좋다. 남편이 계속 바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석정은 "예전 내용이지만 지금 정서와 다를 바가 없어서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다"며 "손진영, 권혁수 등 함께 하는 이들이 성격이 좋아서 열살만 어렸다면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툰드라쇼2'는 '조선왕조실톡'과 '꽃가족'으로 구성됐다. '조선왕조실톡'은 조선시대 백성들의 생활사에 중심을 맞춰 조선시대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흥미진진한 뒷 이야기를 그리며 황석정, 손진영, 조윤호 등이 출연한다. 

'꽃가족'은 평균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외모지상주의가 팽배한 이 시대 외모가 전부가 아닌 결국 인간의 내면에 있는 진실한 아름다움이 승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따뜻한 드라마며 김원준, 정시아, 김보라, 장도윤 등이 가족으로 출연한다.

한편, '툰드라쇼2'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