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4:02
연예

'치인트' 박민지 "극 중 보라의 모습이 나와 닮았다"[화보]

기사입력 2015.12.23 18:01 / 기사수정 2015.12.23 18:01

송경한 기자

[엑스포츠뉴스=송경한 기자] 배우 박민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박민지의 소속사 레인보우미디어는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장보라 역을 맡은 박민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박민지는 밝은 성격, 귀여운 외모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패션을 소화하면서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귀여운 매력과 우아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줬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민지는 "친구들과 있을 때는 솔직하고 털털하다. 고민이나 연애상담 같은 것은 나서서 한다. 친구들은 나에게 정말 각별하다"며 "친구들과 밴드 공연도 간다. 그리고 친구들에게 요리를 많이 해준다"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말했다.

또 그녀는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자신의 데뷔작 '제니, 주노'를 꼽으며 "나에겐 소중한 작품이고 박민지가 대중에게 기억됐기 때문에 큰일을 한 것 같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이어 배우 차화연과 김정난을 기억에 남는 스승으로 꼽으며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내년 1월에 방영될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맡게 된 장보라 역에 대한 질문에는 "극 중 보라의 모습이 나와 닮았다고 생각하고 있어 잘 맞는 옷을 입게 된 것 같았다.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박민지는 "일단 '치즈인더트랩' 촬영 분량이 아직 남아 있다. 무사히 유종의 미를 거두고, 거창한 목표를 잡는 것보다 한 해 한 해 좀 더 나은 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향후 목표를 밝혔다.

한편, 박민지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내년 1월 4일 첫방송된다.

songkh88@xportsnews.com / 사진=레인보우미디어

송경한 기자 songkh8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