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9:04
연예

딘, 지코와 호흡 맞춘 새 싱글 '풀어(Pour Up)' 발매

기사입력 2015.11.05 13:1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딘(DEAN)과 지코가 함께한 새 싱글 ‘풀어(Pour Up) (ft. ZICO)’가 발매됐다.
 
이번 싱글 ‘풀어(Pour Up)’는 미니멀한 사운드의 R&B 곡으로, 크리스 브라운의 초대형 히트곡 ‘뉴 플래임(New Flame)’을 프로듀싱한 카운트 저스티스와 딘이 공동 작업한 곡이다. 

딘-카운트 저스티스-지코로 이어지는, ‘작곡-프로듀싱-랩퍼 올스타팀’이 만들어낸 작품이라 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풀어 (Pour Up) (ft. ZICO)’의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지코와 함께 톱모델 강소영이 출연해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지난 달 22일 선공개 되었던 두 번째 트랙 ‘아이 러브 잇(I Love It (ft. Dok2))’에도 역시 딘 본인을 비롯해 크리스 브라운, 니요(Ne-Yo) 등과 작업한 비에이엠(B.A.M.) 등이 프로덕션에 참여하며 수준 높은 곡의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달 29일에 청담 비이커샵(Beaker)에서 가졌던 비이커x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3주년 기념공연에서는 객석을 꽉 채운 열광적인 팬들 앞에서 무대를 가져 SNS상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역시 신흥대세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딘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원 레스 론니 걸(One Less Lonely Girl)’, 엑소의 ‘으르렁’ 등을 작곡한 신혁이 이끄는 ‘줌바스 뮤직 그룹’ 소속의 작곡가로서, 21살의 어린 나이에 엑소(EXO), 빅스(VIXX) 등 국내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덕션에 송라이터로 참여하며 음악인들 사이에서 먼저 유명세를 날렸고,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프로듀서로 활동해 왔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뮤직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