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21:32
스포츠

브리온컴퍼니, 밝은눈안과와 마케팅 업무협약 MOU 체결

기사입력 2015.10.01 18:17

이은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은경 기자] 브리온컴퍼니(대표이사 임우택)는 지난달 24일 밝은눈안과(대표원장 박세광)와 마케팅 관련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밝은눈안과는 최첨단 의료장비 및 숙련인력을 보유한 국내 최정상급 안과전문병원으로서 브리온컴퍼니 소속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각종 안과관련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양사는 앞으로 스포츠마케팅 전략 수립 및 정보제공 등을 통해서 양사가 협력, 발전할 수 있도록 상호 지원할 계획이다.
 
브리온컴퍼니 임우택 대표는 "국내 최고 권위 있는 밝은눈안과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우리가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생각된다. 소속 선수들이 정밀하고 안정된 진료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 유지와 기량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상호간 좋은 시너지 효과를 통해 스포츠마케팅 발전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밝은눈안과 박세광 대표원장은 “브리온컴퍼니가 추구하는 월드 클래스 선수 매니지먼트 및 에이전트 서비스에 밝은눈안과가 최첨단 의료서비스와 시술을 제공하는 등 앞으로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브리온컴퍼니는 동계종목 스피드스케이팅의 이상화, 이규혁(서울시청), 박승희(화성시청)를 비롯해, 바이애슬론 기대주 김마그너스(부산체고, 부산스키협회), 스노보드 권선우(강원체고2), 스키크로스 박현(조선대) 등을 에이전트하고 있으며 국내 프로야구 소속으로 박진만, 최정, 김강민(이상 SK와이번스), 정근우(한화 이글스), 이종욱(NC 다이노스) 등을 에이전트하고 있다.
 
밝은눈안과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력교정전문으로 서울강남과 부산서면에 각각 의원이 위치해 있으며 최첨단 의료장비 구축과 최정예 안과 전문의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스포츠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향후 스포츠와 의료가 함께 윈-윈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yong@xportsnews.com /사진=브리온컴퍼니 제공
 

이은경 기자 ky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