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7:33
연예

설경구·여진구 '서부전선', 오늘(24일) 개봉…스페셜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09.24 08:31 / 기사수정 2015.09.24 08:3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서부전선'(감독 천성일)이 오늘(24일) 개봉하는 가운데, 설경구와 여진구의 따뜻함이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서부전선'의 추석 스페셜 포스터는 전 세대를 위한 영화답게 관객들의 즐거운 명절과 고향으로의 무사귀향을 위한 기원을 담고 있다.

특히 풍요로운 가을을 연상케 하는 들판을 배경으로 각각 남한군 쫄병 남복과 북한군 쫄병 영광으로 만난 설경구, 여진구가 환한 웃음을 지으며 함께 어깨동무하고 있는 모습은 기존 공개된 포스터와는 달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담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부전선'은 농사 짓다 끌려온 남한군과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이 전쟁의 운명이 달린 비밀문서를 두고 위험천만한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영화다.

전쟁과는 아무런 상관없는 평범한 두 사람이 쫄병이 돼 서부전선이라는 전쟁의 한복판에서 만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무사귀환'이라는 코드에 담아 따뜻한 휴머니즘으로 전한다.

천만 영화 '실미도', '해운대'부터 '감시자들', '스파이', '소원' 등 다양한 장르에서 대체 불가능한 연기를 선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와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를 통해 청룡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인정받은 충무로 차세대 스타 여진구가 만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866만 관객을 동원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각본을 맡은 천성일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추석 화제작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서부전선'은 24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