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19
연예

'메이즈러너2' 이기홍 "아내, 민호는 섹시하지만 당신은 아니라고…" 웃음

기사입력 2015.09.03 10:22 / 기사수정 2015.09.03 10:2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기홍이 '세계에서 제일 섹시한 남자' 찬사에 대한 쑥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하우스 블룸에서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감독 웨스 볼)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주연 배우 이기홍과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가 참석했다.

이날 이기홍은 극 중 자신이 연기한 민호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아내가 '민호는 굉장히 섹시하고 핫한데 당신은 아니야'라고 하더라"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기홍은 미국의 연예 피플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제일 섹시한 남자' 4위에 선정되며 주목받기도 했다.

한국계 배우 이기홍은 지난 해 '메이즈 러너'에서 명석한 두뇌와 남다른 체력으로 러너들을 이끄는 리더 민호 역으로 출연해 국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은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9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