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2:17
스포츠

창원 LG, 유소년 하계 캠프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5.08.19 14:01

나유리 기자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창원 LG 세이커스 유소년클럽 75명의 유소년 회원들이 여름방학을 이용한 하계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8월16일부터 18일까지 2박3일동안 실시된 이번 유소년 하계캠프는 8월16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LG와 SK의 프로아마 최강전 경기를 직접 관전하며 응원하는것을 시작으로 17일에는 창원LG 선수들이 훈련하는 경기도 이천의 LG챔피언스파크를 방문하여 유병훈, 안정환, 정성수, 최승욱 선수와 함께하는 유소년 클리닉 시간도 가졌다.
 
LG유소년클럽은 유소년 회원들이 여름방학을 이용하는 시간임을 감안하여 농구에만 국한하지않고  17일 오후에는 이천의 도자기 체험 행사장을 방문하여 도자기를 직접 굽고 만들어보는 문화체험 시간도 가졌으며, 18일에는 양지 파인리조트의 아쿠아펀 물놀이장에서 워터 슬라이드를 타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시간도 가졌다
 
2015 KBL유소년클럽대회 초등부에서 MVP급 활약을 펼치며 초등부 우승을 이끌었던 창원 아주초등학교 4학년 김동영(11세) 군은 "이번 하계 캠프에서 병훈이 형과 직접 농구게임을 하며 보낸 시간이 가장 재미있었다. LG선수 형들에게서 직접 농구를 배워 프로선수가 되는 꿈을 이룰수 있게 매년 캠프에 참가하겠다"고 희망을 말했다.

NYR@xportsnews.com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