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20:27
연예

이찬오♥김새롬, 결혼식 현장 어땠나 "레스토랑 가득 보라색 들꽃이…"

기사입력 2015.08.13 15:23

정지원 기자


▲이찬오 김새롬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방송인 김새롬과 셰프 이찬오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김새롬 이찬오 커플은 13일 서울 모처에 위치한 식당에서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를 하며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담당한 것으로 보이는 한 관계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찬오 김새롬의 모습이 인상적. 이 관계자는 "너무너무 예쁜 커플. 여기는 꽃밭인가요? 레스토랑인가요? 신부를 위해 신랑 이찬오셰프님이 깜짝쇼로 레스토랑을 꽃으로 채웠어요. 신부가 원하는 보라색과 들꽃으로 채워진 레스토랑은 이 예쁜 커플만큼 아름다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새롬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새롬 이찬오의 투샷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최근 '스몰 웨딩'이 추세지만 이들은 아예 식 자체를 올리지 않는 '초소형 웨딩'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 김새롬 소속사 관계자는 13일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이 결혼관에 있어서 잘 맞았다. 소박한 결혼관을 공유했고, 그런 결혼을 함께 꿈꿔왔기에 할 수 있었던 선택"이라 설명했다.
 
김새롬 이찬오 두 사람 다 개인 스케줄이 있는 관계로 신혼여행은 조금 미뤄질 전망이다. 속도 위반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김새롬 이찬오 커플은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8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교제 4개월 여 만에 초스피드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후 각종 예능 패널, 리포터, 연기자로 활동하며 운신의 폭을 넓혀왔다. 셰프 이찬오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올리브TV '올리브쇼2015'를 통해 감각을 인정받은 스타 셰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