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9 06:43
연예

'마녀사냥' 허지웅, 열애공개 한고은에 "보고 싶어요"

기사입력 2015.07.23 10:05 / 기사수정 2015.07.23 10:0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누나, 보고 싶어요"라는 말과 함께 한고은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자신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다 열애사실을 공개한 한고은에 섭섭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성시경은 JTBC '마녀사냥' 녹화 중 '한고은 열애인정, 허지웅 애틋한 순애보 와르르'라는 타이틀의 기사를 언급했다. 앞서 '마녀사냥'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허지웅에게 호감을 보인 후 뒤늦게 '남자친구가 따로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한고은에 대해 말하며 좌중을 웃게 했다. 기사 타이틀까지 거론하며 은근히 놀려 허지웅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이에 허지웅은 "기사 제목이 이상한 것 같다. 당시 한고은이 먼저 나한테 '좋다'고 말했다. 다 아는 사실 아니냐”며 발끈했다. 그러면서도 "막상 한고은이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니 좀 허탈하긴 하더라"고 덧붙여 또 한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떠나간 한고은에게 마지막으로 순애보가 담긴 영상편지를 보내자'는 MC들의 권유에 "누나, 보고 싶어요"라는 멘트를 날리기도 했다. 

한고은을 향한 허지웅의 순애보는 24일 오후 11시 '마녀사냥' 10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