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5:42
게임

매직 더 개더링, ‘매직의 기원’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5.07.07 10:14 / 기사수정 2015.07.08 15:3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해즈브로코리아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새로운 세트인 ‘매직의 기원(Magic Origins)’의 17일(현지시간)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7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전국 매직 매장에서 사전 체험 행사인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오늘(7일)밝혔다.

‘매직의 기원’은 기디온, 제이스, 릴리아나, 찬드라, 니사 라는 다섯 플레인즈워크의 출생, 이들의 삶, 마법사에서 플레인즈워커가 되기까지의 일련의 과정 등 전설적인 플레인즈워커의 역사적인 순간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세트의 다섯 명의 플레인즈워커 카드는 앞면은 전설적 생물, 뒷면은 플레인즈워커로 구성 된 양면 카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매직의 기원’ 프리릴리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되는 매직 카드와 다섯 플레인즈워커의 기원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경쟁보다는 친목과 재미를 추구하는 캐주얼 이벤트이다. 실드덱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리릴리즈 이벤트에서는 참가자가 좋아하는 플레인즈워커를 선택, 해당 플레인즈워커의 색을 테마로 한 스페셜 프리릴리즈팩을 개봉하고 특별히 고안된 시드 부스터팩을 사용해 덱을 만들어 참여하게 된다.

이번 프리릴리즈 이벤트에서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프리릴리즈팩은 매직의 기원 부스터팩 6개, 스탬프 프로모 카드 한 장이 포함된 7장의 시드 부스터팩, 스토리 책자, 스핀다운 생명점 계산기 등으로 구성 되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릴리즈 이후 매주 월요일부터는 다섯 개의 플레인즈워커 테마 주간이 각각 진행된다. 순서는 기디온, 제이스, 릴리아나, 찬드라, 니사로 매주 해당 주간의 플레인즈워커를 기념하기 위해 매직 매장이 장식되며 테마주간의 매주 금요일에는 캐주얼 플레이어와 베테랑 플레이어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프라이데이나이트매직’이 전국 매직 매장에서 개최된다.

한편, ‘매직의 기원’ 프리릴리즈 및 ‘프라이데이나이트매직’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매직 공식 홈페이지 (http://magic.wizards.com/ko) 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gicTheGathering.kr)에서 자세한 정보 및 가까운 매직 매장을 확인 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