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0:21
연예

'오마말' 이종현, 꽃도령·상남자 오가는 마성미소 '훈훈'

기사입력 2015.06.29 10:16 / 기사수정 2015.06.29 10:16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오렌지 마말레이드' 이종현의 마성 미소 4종 세트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9일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종현(한시후 분)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촬영장을 환하게 밝혀주고 있다.

극 중 이종현은 뿌리 깊은 문관 집안의 아들이지만 무예에 뜻을 품은 자유로운 영혼의 한시후 캐릭터를 능숙하게 소화해내며 호평 받고 있다. 이에 이종현의 매력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컷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사진 속 이종현은 뽀얀 피부와 훤칠한 이목구비, 우월한 기럭지로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꽃미소를, 때로는 거친 상남자로 반전 있는 변신을 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미소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극 중 천방지축 장난기 가득한 모습들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종현의 있는 그대로라는 평. 특히 평소 팀 활동을 해온 매너가 몸에 밴 듯, 이종현은 언제나 상대 배우와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화기애애한 촬영장을 만들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열정이 넘쳐나는 배우 이종현은 매 장면에 임할 때마다 감독님과 많은 의견을 주고받으며 좋은 그림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한다. 시원시원한 성격에 재치도 있어서 현장 분위기가 항상 파이팅이 넘친다. 앞으로 더욱 발전할 이종현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35분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오렌지 마말레이드 ⓒ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