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2:00
게임

이펀컴퍼니, 모바일 RPG‘언더월드 오늘(5일)부터 CBT 진행

기사입력 2015.06.05 09:36 / 기사수정 2015.06.05 15:3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이펀컴퍼니가 모바일 RPG ‘언더월드’의 CBT(비공개 베타 서비스)를 오늘(5일)부터 진행한다.
 
‘언더월드’는 늑대인간과 뱀파이어의 대결이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로 유저들의 시선을 끌 것이라고 이펀컴퍼니 측은 밝혔다. 
 
특히, 일정한 조건을 충족시킬 경우 캐릭터가 라이칸(늑대인간)으로 변신해 다른 게임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시간 반영 전투시스템을 구현해 전투의 재미도 보장한다.
 
오는 11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언더월드’는 5일 오후 4시부터  8일 오후 12시까지 4일간 CBT 진행한 뒤, 게임의 퀄리티를 더욱 보완해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한편 ‘언더월드’는 CBT 진행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참여자가 CBT 진행기간 내 카페가입을 할 경우 CBT 기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0다이아와 500만 금화 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해 버그나 개선점, 앞으로 바라는 점 등을 올리는 유저 전원에게 사전예약 보상과 함께 10만 금화, 500엔젤스톤, 80다이아를 지급한다.
 
‘언더월드’의 CBT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underworld.efunkr.com/prereg/)와 네이버 앱스토어(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10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