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6:33
연예

'미인식당' 손호영, 이찬오 셰프와 브로맨스 "형 좋아"

기사입력 2015.05.25 10:05 / 기사수정 2015.05.25 11:50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손호영이 홍석천을 능가할 브로맨스 분위기를 풍겼다.
 
손호영이 '미인식당(美in식당)'에서 이찬오 셰프와 브로맨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근 녹화에서 보조 역할로 톡톡히 요리를 해내는 손호영을 본 이찬오 셰프는 "저는 형이 너무 좋아요"라고 말해 은근한 브로맨스를 보였다. 이에 손호영은 잠시 당황한 모습을 보이다 특유의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이찬오 셰프의 마음을 받아줘 촬영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알려졌다.
 
26일 방송되는 '미인식당(美in식당)'은 '촉촉하게! 날씬하게! 아보카도 100배 즐기기'라는 주제로 몸매 관리에 탁월한 아보카도를 이용해 맛있는 요리법은 물론 뷰티 팁도 소개한다. 황금몸매 미란다커가 즐겨먹는 아보카도의 다양한 뷰티팁 중 '아이유팩'은 남성 출연자 모두 욕심내는 뷰티템으로 등극했다. 아보카도를 활용한 이찬오 셰프와 구용수 원장의 꿀팁은 맛있는 뷰티쇼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어 손호영은 아보카도를 자기도 무척 좋아한다며 "아보카도를 자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고 어깨춤까지 춰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또 손호영은 뷰티 프로그램인지 먹방 프로그램인지 모를 정도로 아보카도를 정신없이 시식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한편 '미인식당(美in식당)'은 기존에 볼 수 없던 먹고 바르며 예뻐지는 초간단 10분 뷰티레시피를 공개하는 '맛있는 뷰티쇼'로 손호영, 이찬오 셰프, 구용수 원장, 홍지혜 뷰티 에디터가 MC로 함께 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손호영 이찬오 ⓒ YOOKKY GLOBAL]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