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15
연예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비하인드컷, 열혈 학생 변신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5.03.26 16:28 / 기사수정 2015.03.26 16:2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출연하는 배우 여진구의 열혈 촬영현장 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훈훈한 외모와 빼어난 연기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여진구는 26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 대본에 집중하는가 하면 칠판 앞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 이목을 집중케 한다.

뿐만 아니라 여진구는 적극적인 자세로 제작진과 연기에 대해 상의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해져 관심을 높이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집필을 맡은 문소산 작가는 여진구를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무게중심'이라고 언급해 그가 그려낼 정재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케 하고 있다. 이어 "여진구는 본인의 캐릭터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집요하게 역할에 파고들며 장면 하나하나 허투루 준비하는 것이 없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문 작가는 "여진구는 연기력, 품성 등 다양한 면에서 나에게 자극을 주고 나를 긴장시킨다. 그와 일했던 제작진들이 왜 하나같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지 알 수 있었다"며 여진구에 대한 무한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여진구가 지닌 매력과 정재민 캐릭터가 만들어낼 시너지가 안방극장에 보여줄 파장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사회에서 극소수계층 뱀파이어가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감성 판타지 로맨스에 '뱀파이어'란 코드를 입힌 작품으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여진구의 모습은 오는 5월 첫 방송될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