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9 18:29
연예

틴탑 천지, 뮤지컬 '야간비행'서 라디오DJ로 변신

기사입력 2014.12.01 10:41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틴탑의 천지가 뮤지컬 ‘ON AIR~야간비행’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

지난 여름 뮤지컬 ’카페인’에서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틴탑의 천지가 이번에는 한일 글로벌 뮤지컬 ’ON AIR~야간비행’(제작: 주식회사 뮤지컬 온에어)에서 주인공 ‘제이’역으로 뮤지컬에 두 번째로 도전한다.

천지는 뮤지컬’ON AIR~야간비행’에서 한일 양국에서 인기를 자랑하던 아이돌 그룹의 리더였다가 어느 스캔들에 의해 연예계에서 종적을 감춘 후, 슬럼프를 딛고 일본에서 라디오DJ로 재기에 성공한 사랑 앞에 계산 없이 당당한 남자 주인공 ‘제이’역을 맡아 열연한다.

뮤지컬 ‘ON AIR~야간비행’은 극중 아이돌 그룹의 현장감 넘치는 콘서트 신, 관객 참여 형식이라는 새로운 공연 스타일로 한류 뮤지컬의 가능성을 넓히는 것에 성공한 작품으로 2014년 일본에서 초연 후 작품성과 관객 참여형의 공연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을 받은 글로벌 뮤지컬이다. 또한 2015년 한일 수교 50주년을 맞이해 한일 공동 주최되어 양 국의 문화 교류에 있어 더욱 의미가 크다.

한편 뮤지컬 ‘ON AIR~야간비행’은, 오는 2015년 2월 4일(수)부터 2월12일(목)까지 일본 도쿄의 롯본기 블루 시어터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