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8 09:55
연예

'매직아이' 장예원, 깜찍 춤 실력 공개…男 출연자들 '흐뭇'

기사입력 2014.11.19 00:07 / 기사수정 2014.11.19 00:07

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장예원이 에이핑크의 노래로 숨겨져 있던 끼를 발산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장예원이 에이핑크의 노래로 숨겨져 있던 끼를 발산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장예원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장예원이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서장훈, 홍진호, 장예원, 줄리엔 강이 출연해 현재 자신이 꽂혀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내용이 방송됐다.

사랑 받는 신입사원이 되는 방법에 꽂혀 있다는 장예원은 "아버지가 군인 출신이다. 그래서 어릴 적부터 이사를 많이 다녔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며 "회사에서 막내 역할에 충실하니 선배님들이 예뻐해 주신다. 회사에 가면 힐링이 된다"고 말했다.

또 장예원은 사랑 받는 신입사원이 되는 방법을 공개했다. 장예원은 "일단 출근하면 선배님들 눈을 보고 인사를 한다. 그리고 선배님들이 밥을 사주실 때는 꼭 감사 인사를 하고 계산하실 때 옆에서 같이 기다린다"고 노하우를 공개했다.

장예원은 "막내는 회식에서도 중요하다. 가장 처음에 노래를 불러야 하고 노래가 끊기면 안 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장예원은 숨겨왔던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회식 때 주로 에이핑크나 걸그룹의 노래를 부른다던 장예원은 에이핑크의 노래 'No No No'를 열창했고 출연자들은 "노래는 못한다. 다 잘할 수는 없다"며 냉철하게 평가했다.

노래를 마친 장예원은 에이핑크의 'Mr. Chu' 춤을 추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고 남자 출연자들은 장예원의 춤을 흐뭇하게 지켜봤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