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0:53
연예

바비, 20일 '엠카'서 하이수현 '나는 달라' 지원 사격

기사입력 2014.11.18 11:07 / 기사수정 2014.11.18 11:07

정희서 기자
하이수현 바비 ⓒ YG
하이수현 바비 ⓒ YG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바비가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무대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바비는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무대에 피처링을 맡아 함께 무대에 오른다.

지난 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나는 달라' 의 첫 무대를 공개했던 하이 수현이 바비의 지원사격으로 또 어떤 재미있고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지 기대감을 모은다.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는 R&B/SOUL 장르의 곡으로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곡은 심플한 악기 구성으로 이하이, 이수현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핑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나는 달라'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 위너의 '공허해' 등을 작곡한 YG 전속 프로듀서 P.K와 태양의 '눈,코,입' 등에 참여한 Rebecca Johnson이 작곡을 맡았고 이하이의 '1,2,3,4'를 작사한 마스타 우와 '나는 달라' 피처링에 참여한 바비가 작사를 담당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