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20:23
연예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몸매 대결 화제…누리꾼 "막상막하"

기사입력 2014.11.13 16:12 / 기사수정 2014.11.13 16:12

정희서 기자


▲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채영이 86년생 3대 섹시 연예인에 대한 생각을 밝힌 가운데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의 속옷 화보가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채영과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외형적인 매력은 한계가 있다"고 말하며 이태임의 이름이 거론됐다.   

이날 김구라는 이채영과 함께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인 클라라,이태임을 언급하며 "이채영이 봤을 때 몸매가 어떤지?"라고 물었다.   

이채영은 "이태임 클라라 등 다 비슷비슷하다. 키 크고 다리 길쭉길쭉하고"라며 "솔직히 몸매로 주목받는 건 3년 후면 끝이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태임 클라라를 포함해 외형적인 매력은 한계가 있는 것 같다"라며 섹시한 이미지로 주목받는 것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는 드라마와 화보를 오가며 특급 글래머 몸매를 뽐내며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특히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는 청순과 섹시를 오가는 요염한 속옷 화보를 찍으며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몸매 장난아니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우열 가릴 수 없다", "셋 다 연기력은 글쎄",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모아놓으니 최강무적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