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8:33
연예

'인기가요' 솔로 데뷔 송지은, 포니테일+크롭탑 '큐트섹시'

기사입력 2014.10.19 15:40 / 기사수정 2014.10.19 15:40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시크릿의 리드보컬 송지은이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시크릿의 리드보컬 송지은이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송지은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송지은이 '예쁜 나이 25살'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1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송지은이 솔로 데뷔 무대를 가지며 신곡 '예쁜 나이 25살'로 깜찍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포니테일과 크롭탑 원피스로 섹시함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 송지은은 시크릿 활동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만의 끼를 발산했다.

송지은의 노래 '예쁜 나이 25살'은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에 당차고 유혹적인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더 이상 소녀가 아닌 완연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갖추는 변화의 시기를 25살이라는 나이로 표현했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일리, 틴탑, 빅스(VIXX), 레이나, 보이프렌드, 정동하, 주니엘, 레드벨벳, 로이킴, 비투비(BTOB), 버나드박, 매드타운, 가비앤제이(GavyNJ), 알맹, 조형우, 에이코어, 유니크(UINQ), 톡식(TOXIC)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