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57
연예

'쇼미더머니3' 산이 "1차 경연, 더 멋진 모습 보여줄 것"

기사입력 2014.08.01 07:36 / 기사수정 2014.08.01 07:54

정희서 기자
'쇼미더머니' 산이 스윙스 ⓒ 산이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 산이 스윙스 ⓒ 산이 인스타그램


▲ 쇼미더머니3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래퍼 산이가 '쇼미더머니3' 시청 소감을 남겼다.

산이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미더머니' 어땠어요 오늘은? 산이 스윙스 우리팀 1등! 브륑잇! 1차 경연때 더 멋진 모습 보여줄 바스코, 씨잼, 부현석"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이와 스윙스의 '쇼미더머니3' 방송 출연 모습과 함께 애니메이션 캐릭터 티몬과 품바가 함께 편집돼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전날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 5회에서는 단독 공연 미션이 펼쳐졌다. 스윙스와 산이 팀의 바스코가 첫 무대를 꾸몄다. 바스코는 "힙합에 말뚝 박지 부러지지 않아. 아이돌 홍수 안에서 휩쓸리지 않아. 지켜봐 내가 어디까지 달릴지"라는 가사로 자신만만함을 드러내며 관객을 휘어잡았다. 이후 산이와 스윙스가 프로듀서를 맡은 팀이 1위를 했다.

한편 이날 '쇼미더머니3'에서 육지담과 B.I(비아이)가 가사 실수를 했음에도 타블로&마스타우 팀은 2등에 올랐다. 이에 B.I(비아이)와 같은 YG연습생 출신인 BOBBY(바비)는 "전 그 팀이 꼴등할 줄 알았다"고 말했고, 씨잼 역시 "YG 사옥 앞에서 관중들 뽑아오신 거 아니냐"며 불만을 표했다.

단독 공연 전체 순위와 득표 수 공개 후 스윙스는 "B.I(비아이)는 아까 가사 다 틀리지 않았어? 이건 진짜 아니다"라고 어이없어했고 더 콰이엇은 "(육지담)은 오늘 한 게 밀당밖에 없는데. B.I(비아이)는 물을 잘 뿌렸나?"라며 특유의 재치 입담으로 실망감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