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0:27
연예

'인기가요' 엑소 K, 1위 수상 후 "진심 전해졌으면" 소감 전해…누리꾼도 관심

기사입력 2014.05.19 07:46

한인구 기자
엑소 K ⓒ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엑소 K ⓒ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 인기가요 엑소 K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엑소 K가 '중독(overdoes)'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소감을 전한 가운데 누리꾼들도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1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엑소 K는 신곡 '중독(overdoes)'으로 무대에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엑소 K는 컴백 무대에서 1위에 올랐다.

리더 수호는 "인기가요 사랑한다. 이 영광을 팬 여러분과 엑소 M 멤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 수호는 "팬 여러분들 정말 사랑한다. 이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찬열은 "응원해주셔서 감사한다"며 그들의 컴백을 응원하러 온 '룸메이트' 신성우, 조세호 등을 향해 "오늘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방송 후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엑소 K, '인기가요'도 1위"(아이디 mo****), "엑소 이제 시작이다"(Se*****)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엑소 K 외에도 휘성, 포맨, 에이핑크, 정기고, 에릭남, 피프틴앤드(15&), 앤씨아, 악동뮤지션, 비티엘(BTL), NS윤지, 엠파이어, 메건리, 에디킴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