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0:03
연예

'슈퍼스타K5' 박재정·박시환, 클라라와 도발 화보로 '파격 변신'

기사입력 2013.10.20 14:0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18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5' 생방송 3라운드에서 공개된 클라라와 참가자들의 파격 화보가 연일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TOP6는 '내 안의 또 다른 나'라는 사전 미션으로 깜짝 비주얼 반전을 선보였다. 그간 참가자들이 보여주었던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내면의 또 다른 모습을 표현하는 미션으로, 스타 사진작가 오중석이 촬영에 임했으며 섹시스타 클라라와 함께 화보를 촬영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미션에서 좋은 성적으로 클라라와 커플 화보를 촬영하게 된 박재정과 박시환은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화보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전 미션 최종 우승자인 박재정은 19살의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성숙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자랑한 것. 이에 클라라는 인터뷰를 통해 "자꾸 보게 된다. 몇 살이라고 했죠?"라며 박재정을 향한 호감을 표현하기도. 

또 박시환은 평소의 고독하고 수줍음 많은 이미지를 벗고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국내 내로라하는 훈남 스타 이준기, 윤시윤 등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공개된 것이다. 클라라와의 커플 화보에서도 숨겨두었던 끼를 발산하며 여러 컨셉으로 파격적인 화보를 완성해 무궁무진한 박시환의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생방송 3라운드에서 장원기가 '심사위원의 선택'으로 부활하면서 김민지, 송희진, 박시환, 박재정과 함께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TOP5의 무대는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슈퍼스타K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클라라, 박재정, 박시환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