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1:34
연예

스윙스 문지훈, 사이먼디에 2차전 선포 "기다려요"

기사입력 2013.08.25 12:47 / 기사수정 2013.08.25 19:28



▲ 사이먼디 스윙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래퍼 사이먼디의 답가에 스윙스(문지훈)가 트위터를 통해 2차전을 예고했다. 

스윙스(문지훈)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부산 빅슈거에서 공연 하나. 또 오는 저녁에 부산 하이브에서 하나. 그러고 올라갑니다. 'King Swings Part 3' 기다려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23일 이센스가 'You Can't Control Me'를 무료 공개하며 개코 디스로 논란을 일으킨 상황에서 스윙스는 '황정민 (King Swings Part 2)'을 배포, 이센스와 슈프림팀으로 활동했던 사이먼디의 실명을 거론하는 등 힙합계에 일침을 가했다.

사이먼디 역시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이센스 간의 분쟁에 대한 입장과 스윙스에 대한 신랄한 비판을 담은 'Control'을 공개해 힙합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사이먼디는 'control'의 1절에서는 이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고 2절에서는 스윙스의 디스곡에 대한 답가를 들려줬다.

한편 침묵으로 일관하던 개코는 24일 이센스에게 'I Can Control You' 전면 승부를 던졌고 이센스는 25일 'True story'로 맞받아쳤다. 많은 래퍼들이 서로 헐뜯는 상황에서 국내 힙합신 켄드릭 라마 열풍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주목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스윙스(문지훈) ⓒ 브랜뉴뮤직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