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7:51
연예

신동엽 "'맨친'이 리틀야구단이라면 '스플래시'는 류현진"

기사입력 2013.08.21 15:47 / 기사수정 2013.08.21 15:47



▲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신동엽이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만의 차별성을 밝혔다.

신동엽은 2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이하 스플래시)의 기자간담회에서 "첫 날 녹화 때 경악스러웠다"고 입을 열었다.

"모처럼 와이프와 함께 출근했다"며 아내인 MBC 선혜윤 PD를 언급해 분위기를 환기시킨 신동엽은 "'스플래시' 첫 날 녹화 때 경악스러웠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신동엽은 "김연아가 스케이트 타는 걸 처음 봤을 때 놀랐었다. 다이빙은 직접보는 것과 티비로 보는 것의 편차가 훨씬 컸다. SBS '맨발의 친구들'이 리틀 야구단 느낌이라면 '스플래시'는 메이저 리그에서 류현진이 경기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며 자신있어 했다.

이어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다른나라에서는 비키니 입는데 우리는 원피스 수영복을 입는 것이다.  시청자들의 볼권리를 침해하는 것 같아 아쉽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웃겼다.

신동엽과 전현무가 MC로 나서고 배우 홍여진, 이훈, 임호, 조은숙, 최수린, 양동근, 김영호, 오승현, 박재민, 클라라, 가수 아이비, 슈퍼주니어 강인, 샤이니 민호, 씨스타 소유, NS 윤지, B1A4 공찬, EX-O 타오, M.I.B 오직, 레이디스 코드 권리세, 개그맨 이봉원, 샘 해밍턴, 방송인 홍석천, 김새롬, UFC 챔피언 김동현, 전 체조선수 여홍철 등 25명의 스타들이 출연한다.

23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0분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