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7:00
게임

다음, 웹 MMORPG '아케인워즈' 오픈 사전 점검 테스트 진행

기사입력 2013.07.19 19:52 / 기사수정 2013.07.19 19:5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정통 한국형 웹 MMORPG '아케인워즈'가 오픈을 앞두고 사전 점검 테스트를 19일 오후 2시부터 20일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

'정통 한국형 웹 RPG의 부활'을 내세우며 등장한 '아케인워즈'는 대용량 클라이언트로 즐기던 MMORPG의 시스템과 재미요소를 웹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충실히 갖췄을 뿐 아니라 간편한 접근과 설치가 가능한 편의성도 겸비했다.

'아케인워즈'는 지난 11일 진행된 CBT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테스트 종료를 아쉬워하는 유저들을 위해 테스트를 깜짝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CBT의 캐릭터 정보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OBT 때 사용할 수 있는 레어 호칭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가운데 추첨으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아케인워즈'의 CBT를 통해 기대 이상의 좋은 피드백을 많이 받을 수 있었고, 짧은 CBT에 아쉬워하는 유저들이 많아 깜짝 테스트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라며 "많은 장점과 색다른 재미를 가진 '아케인워즈'의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케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아케인워즈 오픈 사전 점검 테스트 ⓒ 다음커뮤니케이션]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