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2:43
연예

선데이, 발목 부상 회복…19일 '하이스쿨뮤지컬' 복귀

기사입력 2013.07.18 17:51 / 기사수정 2013.07.18 17:52



▲ 선데이 발목 부상 회복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발목 부상으로 2주간 휴식을 취해온 천상지희 선데이가 '하이스쿨 뮤지컬'에 복귀한다.

18일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 측은 "선데이가 19일부터 '하이스쿨 뮤지컬'의 샤페이 역으로 다시 무대에 선다"고 밝혔다.

공연 개막 직전 총 연습 중 발목을 다친 선데이는 당분간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 권고에 따라 첫 공연을 미루고 휴식 시간을 가졌다. 2주 동안 최상의 컨디션과 건강 관리에 집중해 온 결과 '하이스쿨뮤지컬'의 핑크 공주 샤페이로 19일 첫 선을 보이게 됐다.

'하이스쿨 뮤지컬'을 통해 네 번째 뮤지컬 연기에 도전하는 선데이는 자신감 넘치는 당찬 성격과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앞세워 샤페이 역을 소화할 계획이다. 이날 공연에는 같은 소속사인 슈퍼주니어 려욱(트로이 역)과 루나(가브리엘라 역)가 함께 무대에 올라 팀워크를 다진다.

첫 무대를 앞둔 선데이는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빨리 무대에 복귀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앞으로 공연 시간 동안 최상의 무대로 '하이스쿨뮤지컬'을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첫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은 농구부 주장 트로이와 천재소녀 가브리엘라를 중심으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고민, 열정을 그린 작품이다. 강동호, 려욱, 이재진, 오소연, 초아, 루나, 선데이, 유승엽 등이 출연하며 9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하이스쿨뮤지컬 선데이 ⓒ 프레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