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1:26
게임

슬러거, 나인뮤지스와 함께하는 레전드 선수 지급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2013.06.05 22:06 / 기사수정 2013.06.05 22:0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홍보모델 '나인뮤지스'와 함께하는 '클럽 999'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슬러거의 공식 홍보모델이자 9인조 인기 걸그룹인 '나인뮤지스'가 게임 속에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고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선수 드래프트권을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또한 2경기 이상 게임을 즐긴 후 홈런레이스 모드에 참여하면 '나인뮤지스' 멤버 중 한 명을 영입할 수 있는 기회와 선수 드래프트권, 나인뮤지스 장구류 등을 제공하며 멤버를 모두 영입할 경우 능력치 상승효과가 있는 나인뮤지스 전용 로고가 특별 지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강석 사업팀장은 "슬러거와 나인뮤지스가 이용자들을 위해 레전드 선수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내용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클럽 999'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슬러거 '클럽 999' 이벤트 ⓒ 네오위즈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