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6:34

로얄네이쳐,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 출시

기사입력 2013.05.13 08:32 / 기사수정 2013.05.13 08:3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내추럴 오리진 99%베이비' 라인을 출시했다.

'내추럴 오리진 99% 베이비'는천연화장품 최고 전문가인 안미현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바디&헤어 워시와 모이스쳐 로션 2종으로 구성됐으며, 천연유래 원료가 99% 함유되어 아기 피부에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 바디&헤어 워시에는 스윗 아몬드, 호호바, 라벤더 등 보습력이 강화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촉촉하게유지시켜주며, 베이비 모이스쳐 로션은 시어버터, 무루무루버터,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지켜준다.

특히 각 제품에는 10가지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10 무처방' 시스템을 채택하여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베이비 바디 & 헤어 워시에는 '파라벤, 실리콘,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벤조페논, 인공향, 인공색소, 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프로필렌글라이콜, 트리콜로산'이, 베이비 모이스쳐 로션에는 '파라벤,실리콘, 벤조페논, 인공향, 인공색소, 트리콜로산, 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프로필렌글라이콜,페트롤라늄' 등 각각 10가지 유해성분이 무처방되었다.

한편 로얄네이쳐 안미현대표 '천연비누만들기 for Baby'와 '에코맘 케어' 저자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로얄네이쳐]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