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7 06:47

[스타일링 따라잡기] 청바지, 스타일에 여유를 부리다

기사입력 2013.05.13 08:23 / 기사수정 2013.05.13 08:2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질리지 않는 매력을 지닌 '청바지'는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 스타일링이 어렵지 않아 참 고마운 아이템이다. 무심한 듯 멋스러운 스타일이 매력적인 '청바지 스타일링'의 비법을 소개한다.

코튼 소재의 함유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진한 컬러의 청바지는 여성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특히 청바지 고유의 느낌을 살리면서, 장시간 활동에도 불편하지 않도록 신축성이 가미되면 편안함으로 스타일의 여유를 부리면서도 세련미를 보여 줄 수 있다.

청바지는 베이직한 셔츠만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며 여성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한다. 그 중에서도 다리 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스키니 스타일은 그의 각선미를 한껏 뽐내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화이트, 스카이 블루 컬러가 배색된 청바지 스타일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며 경쾌함 속 화사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는 밝은 톤의 상의와 매치했을 때 썸머룩은 물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다.

상의는 심플하고 하의는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턴과 프린트가 가미된 청바지를 활용해도 좋다. 경쾌한 장식은 단조로운 느낌을 덜어주며 이때 발목과 복숭아뼈가 살짝 보인다면 섹시하면서도 늘씬한 바디라인을 뽐낼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레이븐진]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