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4 11:53
연예

'보이스코리아2' 이시몬-남유희-이예준-서해인 합격…KO라운드 호평

기사입력 2013.04.20 13:31 / 기사수정 2013.04.20 13:31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엠넷 '보이스코리아2'의 KO라운드에서 첫 보이스 파이터로 나선 이시몬, 남유희, 이예준, 서해인이 각기 다른 개성과 면면을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키며 합격점을 받았다. 

19일 방송된 '보이스코리아2'에서는 상향 평준화된 시즌2 참가자들의 실력을 꼼꼼하게 분석하기 위해 KO라운드를 처음으로 도입했다. KO라운드는 배틀 라운드를 통과한 28명의 지원자들이 12명에게 주어지는 생방송 진출 기회를 두고 벌이는 예선 마지막 과정이다. 경쟁 상대는 코치가 지목하지만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는 본인이 결정하고 준비하기 때문에 그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은 참가자 하나하나의 음악적 실력과 자세, 성격 등을 파악해 볼 수 있다. 

또한 무대 오르기 직전 대결 상대를 통보 받는 KO라운드의 룰은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이전 블라인드 오디션이나 배틀 라운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전했다.



'보이스코리아2' 오광석 CP는 "공개된 이시몬, 이예준 등이 자신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면, 남은 KO라운드 역시 참가자들의 필살 무대가 많이 준비돼 있다. 기대해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보이스코리아2'는 최고 시청률 3.0%, 평균 2.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케이블TV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케이블유가구 기준, 엠넷+KM+온스타일+스토리온 합산)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시몬, 김진표, 남유희, 이예준, 서해인 ⓒ 엠넷]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