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2 20:46
스포츠

NC 다이노스, 그루폰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3.04.01 14:45 / 기사수정 2013.04.01 15:04

강산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 소셜커머스 기업인 그루폰이 지난달 29일 마산구장에서 창원 및 경남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으로 그루폰은 NC다이노스 홈 구장인 마산야구장 내에 그루폰 스페셜존을 마련하고 시즌 전 경기 티켓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경기 티켓을 소지한 고객이 그루폰과 제휴한 점포를 방문하면 할인 혹은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지역 내 중소상인들이 신규 고객 유입으로 인한 매출 제고 효과를 누릴 수 있게끔 지원한다.

이와 함께 그루폰은 창원 및 경남지역 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NC다이노스 & 그루폰 서포터즈를 모집할 계획이다.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을 선발해 이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추후 NC다이노스와 그루폰의 마케팅 활동에 접목시켜 실무 체험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그루폰은 창원∙경남지역 특화 상품 개발 및 중소상인 맞춤형 홍보 컨설팅, 온∙오프라인 마케팅 판로개척 지원 등 체계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태일 NC다이노스 대표이사는 “NC다이노스는 연고 지역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는 책임 있는 구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루폰은 이번 MOU체결 행사를 맞아 23일부터 28일까지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기아 전 경기와 두산 전 경기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4일까지 그루폰 사이트(www.groupon.kr)를 통해 특별 판매할 예정이다.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사진=이태일 NC 다이노스 대표(왼쪽)와 김홍식 그루폰 대표 ⓒ NC 다이노스 구단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NC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