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06
연예

'우결' 이홍기 "연상 선호, 후지이 미나에 누나라 불러"

기사입력 2013.03.28 15:51 / 기사수정 2013.03.28 19:55



▲ 이홍기 후지이미나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와 연상 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이홍기는 2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1' 제작발표회에서 "연상, 연하와 모두 연애해 봤다. 연하는 만날 때 힘들더라. 연상을 더 선호한다"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털어놓았다.

이홍기는 이어 "후지이 미나에게 누나라 부르는데 좋아하는 것 같다"며 웃었다.

이홍기의 가상 아내 후지이 미나는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의 제왕'에 출연해 국내에 얼굴을 알렸다. 1988년생으로 이홍기보다 두 살이 더 많다.

'연상녀' 후지이 미나는 "일본에는 누나란 말이 없어서 처음 들었을 때는 '내가 나이 먹었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주위를 웃겼다.

그런가하면 이날 이홍기는 "결혼하게 될 줄 몰랐다. 언젠가 한 번쯤 국제 결혼을 해보고 싶었다"고 말해 제작발표회 현장을 폭소로 물들이기도 했다. 

당황한 이홍기는 "국제결혼 하는 상상 다들 해보지 않느냐. 가상이지만 굉장히 재밌다. 한국어와 일본어를 섞어서 이야기 하니까 재밌다"라고 수습하며 웃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1'은 아시아 스타들이 가상 부부가 돼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엮어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PM 택연과 대만배우 오영결, FT 아일랜드 이홍기와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가 각각 커플을 이룬다.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호주 등 총 21개국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15회의 에피소드가 전파를 타며 국내에서는 4월 7일 오후 11시 30분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