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4:58
연예

김정훈, 리메이크 앨범 '나의 이야기'로 컴백 '추억과 향수 자극'

기사입력 2012.10.04 08:25 / 기사수정 2012.10.05 16:2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겸 가수 김정훈이 오는 9일 발매되는 리메이크 앨범 '나의 이야기'로 2년만에 가수로서 활동에 나선다.

그동안 김정훈은 tvN '로맨스가 필요해', SBS '바보엄마'와 영화 '결정적 한방', 뮤지컬 '캐치미유캔' 등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에서 연기자로 활동해왔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한사람을 위한 마음'은 김태우의 '사랑비',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등을 작곡한 히트 작곡가 이현승이 프로듀서를 맡아 기존의 원곡을 김정훈의 목소리에 맞게 깔끔하고 더 애절하게 편곡했다.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그 시대의 향수를 느끼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메이크 앨범에는 시인과촌장의 '가시나무', 이브의 '너 그럴 때면', 김원준의 '너없는동안', 미스터투의 '하얀 겨울'등이 수록됐다.

김정훈은 "최근에 '응답하라1997'이라는 드라마를 우연히 보게 됐는데 저의 시절 얘기라 공감이 가더라. 그래서, 그 시절 노래들을 통해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고 싶었다. 오랜만에 가수활동이라 떨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9일 리메이크 앨범 '나의 이야기'를 발표하는 김정훈은 10월4일 tvN '피플인사이드' 녹화를 시작으로 앨범활동에 들어간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정훈 ⓒ 메르센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