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1:28
연예

이동건 근황, 앤디 론칭파티에 깜짝 등장…여전한 '배우 포스'

기사입력 2012.07.16 09:11 / 기사수정 2012.07.16 09:1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배우 이동건의 근황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이동건 최근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이동건의 근황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동건은 신화의 앤디가 런칭하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레델레(REDELE)'와 '프랜크(FRENK)' 아이웨어의 첫 런칭파티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이동건은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댄디한 스타일 룩을 선보였다. 특히 V넥 무지 티셔츠에 블랙 데님을 입고 카키 톤 자켓을 걸쳐 명품 바디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지난 3월 군대를 전역한 이동건은 그 후 처음으로 공식 행사에 나선 모습이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동건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8등신 몸매", "이동건은 여전하네요. 미남", "강남 스타일 포스 물씬", "민낯인데 피부 너무 좋고 V 라인 여전", "남자들 간의 우정 보기 좋네요 ", "내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동건 선글라스로 빙의 하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브랜드 론칭 행사에는 배우 이동건, 김혜진 ,임주은, 곽지민, 민지, 고은아, 사희, 가수 빅뱅, 에프엑스 루나, 장희영, 다이나믹 듀오 최자, 방송인 붐, 박재민, 최성조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이재형, 정진욱, 한현민, 스포츠 스타 서장훈, 김승현 등이 참석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이동건 ⓒ 레델레 코리아]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