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11:21
사회

'오빠 나 살쪘어?'에 대한 정답 공개…'속이 다 시원하네'

기사입력 2012.05.01 15:40 / 기사수정 2012.05.01 16:24

백종모 기자


▲오빠 나 살쪘어?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네티즌들을 딜레마에 빠뜨렸던 '오빠 나 살쪘어?'라는 문답 내용에 대한 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오빠 나 살쪘어?'라는 게시물이 각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화제가 되자 네티즌들은 이에 대한 답을 찾는데 골몰했다.

여자 친구의 '오빠 나 살쪘어?'로 시작되는 문답은 직설형, 부정형, 회피형 등 어느 방식으로 답을 해도 결국 여자 친구는 결국 "아닌데? 헤어져"라고 말하는 상황으로 귀결된다.

네티즌들은 "대체 뭘 어쩌라고", "여성분들 제발 살찌지 맙시다"라며 답답해했다.

이에 '디아우스'라는 아이디를 쓰는 네티즌은 여자 친구의 "오빠 나 살쪘어?"라는 질문에 대한 위트 있는 답변을 제시했다.

이 네티즌은 "오빠 나 살쪘어?"라고 묻는 여자 친구에게 "응 쪘어, 헤어져"라고 속 시원하게 말할 것을 주문했다. 어차피 헤어질 것 강하게 여자 친구에게 "하지 말랬지"를 외쳐볼 수도 있다.

다른 방법으로는 "사랑해", "네가 어떤 모습이든 사랑해"라며 계속 사랑한다 걸 강조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에 여자는 "오빠는 매사가 진지하지 못해. 헤어져"라고 나오게 되는 데 이 경우 "사랑한다구"라며 더 강하게 나가야 한다.

이 네티즌은 차라리 "오빠"라며 말을 거는 순간 바로 남자가 "헤어져"라고 미리 선수를 치는 방법도 제시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