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2:29
연예

‘발효가족' OST, 24일 정규앨범 발매 '천지인의 감동 그대로'

기사입력 2012.02.23 18:07

이준학 기자

▲발효가족 OST ⓒ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JTBC 수목드라마 '발효가족'의 OST 정규앨범이 발매된다.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는 제이세라, 허영생, 픽스(FIX), 박선주, 나미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발효가족 OST' 정규앨범이 오는 24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천지인'은 박선주 특유의 보이스와 함께 그룹 픽스 멤버인 누리의 랩과 서진실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며, 드라마 중 자주 등장한 음악으로서 자연의 맛으로 음식을 만드는 '발효가족'의 분위기를 나타낸다.

또한, 이번 OST에는 그룹 픽스의 '사랑이 두려워', 제이세라의 '이깟사랑', 허영생의 '입술에 맺힌 말', 박선주의 '기억으로 아름다워서', 픽스(FIX) 그룹 '블랙펄' 출신의 나미가 함께한 '미쳐'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더그룹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음식을 주제로 한 드라마답게 한국의 전통 악기들을 사용하여 서구음악과 퓨전 시킨 '발효가족'의 음악감독 박선주의 BGM은 전 세계에 우리나라의 고유정서를 알릴 새로운 도전의 기회라 의미가 깊다"며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같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연상케 하는 BGM들은 등장인물의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