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5:14
연예

김희선, 엘르 화보 촬영 "역시 김희선, 절대 美 아이콘"

기사입력 2012.01.27 01:39

방송연예팀 기자


▲김희선 화보, 배우로서 절정기 지나 엄마로서 절정기 맞아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김희선의 출산 후 첫 화보가 화제다.

김희선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코리아와 함께 고혹적이면서도 청순한 느낌이 강조된 다양한 콘셉트로 2월호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20대의 해맑았던 이미지에서 결혼과 출산이라는 인생의 변환기를 겪으며 한층 단단해진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카메라 앞에서도 변치않는 당당함으로 특유의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해내는 김희선은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얼굴과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절대 미(美)의 대표 아이콘으로 대변되는 김희선은 이번 화보촬영과 함께 가진 엘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여전히 자신감 충만한 모습과 함께 겸손함까지 내보여 한층 깊어진 내면의 성숙미를 엿보게 했다는 후문.

김희선은 인터뷰에서 꾸준한 아름다움을 간직하는 비결에 대해 "특별히 식단 조절을 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혹은 피부 관리를 받지 않는다"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성격이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촬영을 함께 진행한 엘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임에도 김희선은 단 한번도 짜증을 내거나 까탈 부리지 않았으며, 놀랍도록 솔직하고 화통한 모습에 촬영이 끝난 후 모든 스태프들이 그녀에게 반했을 정도"라고 김희선에 대한 인상을 전했다.

그는 또 "촬영 내내 남편과 끊임없이 전화와 카카오톡 메시지를 주고 받는 모습이 매우 다정해 보였으며, 딸 연아 자랑에 여념이 없는 사랑스러운 아내이자 엄마의 모습을 현장에서 보여주었다"고 부러운 마음을 밝혔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