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1 04:31
게임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6.02.20 18: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R2'가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서버로, 정기적으로 초기화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23일 00시까지 'R2' 계정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한 캐릭터명은 서버가 초기화되는 26일 20시부터 사용할 수 있다.

선물도 준비했다.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한 이용자는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 외모 변경 증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명의 당 1회에 한해 도우미 NPC, 던전 입장 기능 등이 담긴 '기간제 프리미엄 부가 서비스', 하드코어 변신이 가능한 '알케미스트 변신 스킬북', 'R2 오리지널 서버 3일 이용권'을 무상으로 구매할 수 있다.

'R2'는 초기화 후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이용자를 위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길드 기부 경험치가 상향되며, 파괴된 무기를 복구할 수 있는 무기 복구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웹샵에서 '30일 무제한 이용권' 구매 시 15일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제 프리미엄 서비스 티켓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웹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