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0 23:46
연예

'개코와 이혼' 김수미, 2주 만에 기쁜 소식 전했다…"곧 돌아옵니다" 예고 (수미차올라)

기사입력 2026.01.30 18:19

김수미 계정 캡처
김수미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와 이혼을 알린 인플루언서 김수미가 사업 소식을 전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수미차올라'에는 '겨울철 칼바람으로 고통 받는 분들 모두 모여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수미는 겨울철 칼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시기, 자신만의 피부 관리법과 함께 사용하는 화장품을 소개했다. 

그는 "이럴 때는 수분에만 집중해서 관리를 하는 편이다. 기능성을 많이 안 바른다"라며 겨울철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품들을 직접 나열했고, 초겨울에는 크림 토너 사용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후 김수미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잘 안 쓴다. 그래서 크림 컨실러 있지 않냐. 이것도 보습감이 있는 컨실러"라며 "저희가 지금 테스트 중인 컨실러"라고 밝히면서 과거 론칭했던 자신의 브랜드 시제품임을 알렸다.

해당 제품에 대해 김수미는 "보습감이 있다. 밝히고 싶은 부위 있지 않냐. 입가, 관자놀이가 꺼져 있는 부위에만 밝혀주면 피부가 확실히 보습감이 오래간다. 커버력도 되게 좋다"며 "컬러가 두 가지가 나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출시 예정 시기에 대해서는 "최대한 빨리 3~4월 정도에 해봐야 하지 않겠냐"라고 답했다.

유튜브 '수미차올라'
유튜브 '수미차올라'


앞서 김수미는 개코와의 결혼 생활 중 자신의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6년간 운영했으나, 2023년 2월 잠정 휴업을 선언한 바 있다. 이후 2026년 상반기 브랜드 재오픈을 계획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한 누리꾼이 "헉 다시 하나요?"라고 반가움을 드러내자, 김수미는 "곧 돌아옵니다"라고 답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수미는 지난 16일 개코와 14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이혼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1년 혼인신고와 함께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하나와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수미차올라', 김수미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