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0 07:20
연예

"재혼 생각 無" 홍진경, 전현무에 이상윤…'썸 장사' 시작?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30 05:50

홍진경
홍진경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방송인 홍진경의 '썸 장사'에 눈길이 모인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전현무가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77년생 동갑내기 홍진경과의 케미를 드러냈다. 이날 홍진경은 "사적으로 본 적은 없지만, 메신저로 '너 잘생긴 것 같다'고 보낸 적은 있다"며 깜짝 고백했다. 

전현무는 "나한테 플러팅하는 거냐"고 물었지만 홍진경은 "어느 날 문득 얘를 보니 잘생겨 보이더라. 그래서 '너 좀 잘생겼다' 했더니 '니가 처음으로 나한테 좋은 말을 한다'고 하더라. 현무도 약간 홀리더라"라며 러브라인에 몰입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그런가 하면 홍진경은 "현무가 나한테 '사귀자'고 하면, 나도 약간은 의향이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같은 날 홍진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 평소 이상형을 꼽던 이상윤과 소개팅 콘셉트로 촬영을 했다. 그는 이상윤에게 소개팅 콘셉트라는 걸 알려주지 않았다면서 "유튜브 하길 잘한 것 같다. 핑계로 개수작을 부릴 수 있지 않나"라고 말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지난 15일 방송된 '옥문아'에서 홍진경은 "아직 마음이 준비가 안됐다"며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재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라고 말한 것과는 다른 행보다. 

일각에서는 이혼에 대한 언급이 계속해서 따라다니자 싱글임을 강조하며 '썸 장사'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이어졌다.

홍진경과 묘한 기류를 보인 전현무도 대표적인 '썸 장사'의 수혜자이자 피해자. 지난 2024년 아나운서 홍주연과 핑크빛 기류를 보이던 전현무는 결혼설까지 휩싸이기도 했다. 

그는 첫 언급 이후 2년 뒤인 '옥문아'에서도 홍주연과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욕을 먹어 마음이 아팠지만, 후배 아나운서 인지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괜찮다. 올라간 인지도에 만족한다더라"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한편 홍진경은 2003년 결혼해 슬하에 딸 라엘을 뒀다. 지난해 8월, 결혼 20여 년 만에 사업가인 전 남편과 이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