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21:25
연예

'환연4'x'환연3'x'솔지3' 다 모였네…곽민경, 윤하정x이유정과 친분 눈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8 09:08 / 기사수정 2026.01.28 10:12

곽민경 계정
곽민경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연애 프로그램 출연자들이 사적인 친분 모임을 인증하며 이목을 끌었다.

28일 ‘환승연애3’ 출연자 이유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민와와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맥주잔 세 개를 맞대며 건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유정은 ‘환승연애4’ 곽민경의 계정을 태그해 함께 자리한 사실을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이유정은 또 다른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손을 크게 모아 하트 모양을 만든 장면이 담겼고, 여기에 “하정이 조인”이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솔로지옥3’ 윤하정을 태그하며 술자리에 합류한 것을 알렸다.

세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근황이 전해지며 화제를 더했다.

이유정 계정
이유정 계정


서로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린 출연자들이 함께 모임을 갖고 친분을 이어가는 모습, 신선한 조합이 이목을 모았다. 특히 각 프로그램을 통해 주목받았던 출연자들이 일상 속 만남을 자연스럽게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 점도 눈길을 끈다.

한편 ‘환승연애’ 시리즈와 ‘솔로지옥’ 시리즈는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모은 대표 연애 리얼리티로, 출연자들의 근황 또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