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8 05:46
연예

'9년 자숙→복귀' 엄태웅, 엄정화와 여행…유튜브 출연까지 "같이 올 일 별로 없는데" (엄메이징)

기사입력 2026.01.28 00:24 / 기사수정 2026.01.28 00:24

엄정화 유튜브에 출연한 엄태웅.
엄정화 유튜브에 출연한 엄태웅.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엄정화의 유튜브에 엄태웅이 모친과 함께 출연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엄마 그리고 동생 태웅과 함께한 제천 1박2일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엄정화는 "여행을 가고 있다. 엄마와 동생과 오랜만에 셋이 가고 있다"며 제천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엄정화는 고향 제천 맛집에 들러 식사하던 중 "여행을 태웅이랑 너무 오고 싶었다. 이제 같이 올 일이 별로 없지 않나. 지금 너무 좋다"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이에 엄태웅은 "(윤)혜진이도 가자고 하더라고"라며 아내를 언급했고, 엄정화는 "우리 약간 바다 있고 따뜻한 곳에 집 빌려놓고 (가자)"며 가족 여행을 계획했다.

그는 자막을 통해 "혜진이랑 지온이도 다음에 같이 가자"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중학교 동창과의 만남부터 엄태웅의 추천 카페, 다양한 맛집을 방문하며 여행을 즐긴 엄정화는 여행 끝 가족과 함께 과거를 추억했다.

엄정화는 "뒷마당 가면 아카시아 엄청 많이 따먹지 않았나"라고 과거를 생각했고, 엄태웅은 "노래하고 달 뜨면 돗자리 까고 절했다"며 가족들과만 이야기할 수 있는 어린 시절을 덧붙였다.

한편, 엄태웅은 오랜 기간 공백 끝 사진작가와 영화배우로 나서 대중을 만났다.

엄태웅은 지난 2016년 유흥업소 종업원 A씨에게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으나, A씨의 주장은 허위로 드러났다. 다만 성매매 혐의는 인정돼 벌금 100만 원의 약식기소 처분을 받았다.

이후 지난해 초 사진작가로서의 근황을 전한 엄태웅은 웨이브 시리즈 '아이 킬 유', 영화 '마지막 숙제'에 출연하며 배우로 복귀해 큰 화제가 됐다.

사진=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